윤미래 랩실력 별로라고 생각든다면..!!!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안녕하세요.

무엇이든 시작이 있고 시작에 따른 좌절이 있으며 그리고 성공과 실패가 있습니다. 한국 힙합은 1세대를 거쳐서 2세대를 지나 지금은 최고의 전성기라고 불리는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. 1세대 한국힙한은 사실 도전이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. 전혀 랩이 낯설고 힙합이라는 장르가 생소했던 시기에 댄스에 물려있던 하나의 분야로..처음에는 그렇게 다가섰습니다.

전통힙합이 아닌 어떻게 보면 힙합을 가장한 댄스들이 많았습니다. 그렇게 한세대를 지나 제대로된 힙합을 추구하는 변화들이 생겨났고 그 1세대와 2세대 사이에 윤미래가 있었습니다. 윤미래는 흑인 혼혈계로 당시에는 정말 파격적이었습니다. 분명 어눌한 한국말을 하면서 노래를 불렀지만 그 노래에는 소울이 있었고, 또 랩에는 자기만의 플로우가 확고 했습니다. 그렇게 윤미래는 한국 힙합 여성의 길을 개척해 나가기 시작했습니다.

요즘들어서 이런 이야기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. 윤미래가 무슨 랩을 잘하냐..윤미래 랩 별로던데...이런 생각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그냥 윤미래가 싫은것뿐이라고 생각을 합니다. 음악은 모두가 공감할 수 없습니다. 쇼미더머니에서 랩을 정말 잘 하는 사람이 있다고 해서 그 사람들이 100점 만점을 받지는 못합니다. 그건 개취의 문제이기때문이죠. 윤미래는 분명 자신만의 소울과 플로우로 음악을 합니다. 그리고 오랜 무대 경험으로 인해 확실히 자신만의 무대를 잘 만들기때문에 전 윤미래는 랩+노래 모두 잘한다고 생각합니다.
2016/09/09 23:37 2016/09/09 23:37
Posted by ..

[AD] 본 게시글은 해당 업체를 통해 경제적인 후원을 받아 홍보 및 댓가를 목적으로 작성된 글입니다. 문의 및 궁금한 사항은 ken@mcken.kr로 부탁드립니다.

트랙백 주소 :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